다쏘시스템, 설계 최적화·자동화 업 ‘SFE’ 인수
상태바
다쏘시스템, 설계 최적화·자동화 업 ‘SFE’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쏘시스템(www.3ds.com)이 자동차의 차체 설계를 위한 초기 컨셉 엔지니어링과 성능평가, 최적화 부분의 선두기업인 독일의 'SFE 게헴바하(GmbH) 인수를 발표했다.

다쏘시스템은 이번 인수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에 SFE의 기술을 추가해 '타깃 제로 디펙트(Target Zero Defect)' 등 자사의 자동차 및 운송 산업을 위한 인더스트리 솔루션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카티아(CATIA)와 시뮬리아(SIMULIA)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고 초기 개념화 단계에서의 엔지니어링과 성능 최적화부터 정교한 차체 설계로 이어지는 전 과정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CEO는 "SFE와 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결합을 통해 자동차 및 운송 산업의 모든 영역을 관할할 수 있게 됐다. 빠른 모델링부터 해석 결과 후 처리, 제품 성능 시뮬레이션, 형상 최적화까지 전체 설계 과정이 통합됐다. 통합된 기능은 자동차 및 운송 산업 외 다른 산업 분야에서도 많은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다쏘시스템은 자동차 산업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고 제너럴모터스, 포르쉐, 피아트, 크라이슬러, 다임러, 포드, BMW, 폭스바겐 등 다수의 SFE의 고객들에게는 즉각적인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SFE의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다. SFE CONCEPT, 소음 제거를 위한 NVH시뮬레이션제품군, SFE AKUSMOD, SFE AKUSRAIL, SFE MECOSA등이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