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마켓웹툰 인기작 캐릭터 상품 출시
상태바
KT, 올레마켓웹툰 인기작 캐릭터 상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웹툰 등장 캐릭터 팬시제품 선봬…기념 이벤트 진행

KT가 올레마켓웹툰의 인기 작품인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현이씨 작)’, ‘썸툰(모히또모히칸 작)’을 소재로 한 신규 캐릭터 상품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썸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인형과 마우스패드, 파우치, 필통, 메모지 등 팬시제품이다.

KT는 올레마켓웹툰의 캐릭터 상품 출시에 맞춰 웹툰 캐릭터 팝업스토어 오픈과 작가들의 팬 싸인회를 진행한다.

▲ KT가 올레마켓웹툰의 인기 작품인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썸툰’을 소재로 한 신규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다.

웹툰 캐릭터 팝업스토어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을 한다. 오는 4월14일까지 운영되며 웹툰 캐릭터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도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를 찾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출시되는 캐릭터 상품들을 디자인 전문온라인 쇼핑몰 ‘원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 캐릭터 상품의 원작자인 작가들의 팬싸인회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4월10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팬싸인회는 직접 만나기 힘들었던 웹툰 작가의 모습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웹툰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팬싸인회 일정은 10일 오후 1시에 모히또모히칸(썸툰), 오후 4시는 현이씨(즐거우리 우리네 인생)로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올레마켓웹툰 사이트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할 예정이다.

김학준 KT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상무는 “지난해 올레마켓웹툰의 작품을 소재로 캐릭터 시장에 뛰어 든 후, 독자들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 금년에도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콘텐츠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서비스 해 국내 대표적인 웹툰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