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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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31 1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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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의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가 국내 무대에 데뷔했다.

LG전자는 오는 4월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생활의 놀라운 변화가 주방으로부터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내걸고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공개했다.

LG전자는 ‘2015 파리공예비엔날레’의 한국관을 디자인한 공간디자인 전문업체인 ‘보이드플래닝’과 협업해 전시장을 구성했다.

▲ LG전자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새로운 제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공개했다.

명품과 예술의 공존을 표방한 ‘살롱드리빙아트’관에 144제곱미터(m2) 부스를 마련했으며 전시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활용해 최고급 요리가 완성되는 과정을 은유적으로 연출했다.

또 전시장 외관 3면을 매직미러 디스플레이로 둘러싸 매직미러 디스플레이는 풍성한 요리재료의 다양한 이미지를 관람객들에게 보여줬다.

궁중요리 전문가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활용해 상차림 요리를 직접 시연하기도 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올 상반기 중에 한국과 미국에 출시할 계획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후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주방 가구의 깊이에 맞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LG전자 측은 ▲장인정신이 담긴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 기술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시켰다고 강조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은 무선랜(Wi-Fi)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홈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씽큐’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LG 가전사업의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준비한 빌트인 전문 독자 브랜드”라며 “한국과 미국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초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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