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리테일 5가지 핵심 마케팅 전략
상태바
미래 리테일 5가지 핵심 마케팅 전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모바일 판매채널의 통합, Omni-Channel
순간을 잡는 마케팅, Micro Moments
이커머스를 위한 특별한 배송 전략, eDelivery
차별화된 혜택을 위한 업계간 합종연횡, Business Collectives
고객이 찾기 전에 제안하라, no-Click Experience

온라인몰, 모바일샵, 홈쇼핑 등 다양해진 쇼핑채널의 특성을 반영하고 스마트한 고객의 진화하는 쇼핑행동에 대응하기 위해 유통업계는 끊임없이 차별화된 전략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유일 리테일 전문 전시회와 컨퍼런스 K Shop을 주최하는 킨텍스는 미래 리테일을 위한 5가지 핵심 전략을 선정, 발표했다.

올해 K Shop의 주제로 킨텍스가 선정한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퓨처 리테일(Future Retail for Smart Customers)'의 다섯 가지 전략은 리테일 마케팅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 다섯가지는 옴니채널(Omni-Channel), 마이크로 모멘트(Micro Moments), 이딜리버리(eDelivery), 비즈니스 콜렉티브(Business Collectives), 노클릭 익스페리언스(no-Click Experience)가 그것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