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모바일 판매채널의 통합, Omni-Channel
순간을 잡는 마케팅, Micro Moments
이커머스를 위한 특별한 배송 전략, eDelivery
차별화된 혜택을 위한 업계간 합종연횡, Business Collectives
고객이 찾기 전에 제안하라, no-Click Experience
온라인몰, 모바일샵, 홈쇼핑 등 다양해진 쇼핑채널의 특성을 반영하고 스마트한 고객의 진화하는 쇼핑행동에 대응하기 위해 유통업계는 끊임없이 차별화된 전략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유일 리테일 전문 전시회와 컨퍼런스 K Shop을 주최하는 킨텍스는 미래 리테일을 위한 5가지 핵심 전략을 선정, 발표했다.
올해 K Shop의 주제로 킨텍스가 선정한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퓨처 리테일(Future Retail for Smart Customers)'의 다섯 가지 전략은 리테일 마케팅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 다섯가지는 옴니채널(Omni-Channel), 마이크로 모멘트(Micro Moments), 이딜리버리(eDelivery), 비즈니스 콜렉티브(Business Collectives), 노클릭 익스페리언스(no-Click Experience)가 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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