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 진행
상태바
에스원,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와 ‘기업 사이버보안 수준향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에스원이 기업 정보보안 향상을 위해 나선다. 지난 25일 한국능률협회와 기업 사이버보안 수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에스원은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중소규모의 기업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및 PC 보안,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 중인 에스원은 그 동안의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기업에게 혜택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 에스원이 한국능률협회와 '기업 사이버 보안수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회사를 대상으로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을 진행한다.

한국능률협회 협회사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신청하는 기업에 한해 오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 및 솔루션 제안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컨설팅에서는 정보보안의 관리적, 물리적, 기술적 영역 등 30개 항목의 종합적인 보안현황을 점검하고 웹사이트 취약점까지 부가적으로 진단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국 에스원 SP사업부장은 "최근 정부가 기업에게 정보보호 투자 확대를 당부하고, 기업들도 정보보호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도움을 주고자 시작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나라 기업의 보안수준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