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무풍냉방 기능 강조한 TV 광고 공개
상태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무풍냉방 기능 강조한 TV 광고 공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3.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바람 없이 자연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무풍냉방’ 기능을 강조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TV 광고를 공개했다.

깨끗하고 신비로운 풍광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빙하를 배경으로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의 인상적인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바람 바람 바람아 멈추어다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Q9500의 바람문이 닫히면서 약 13만 5천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미세한 냉기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Q9500의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 깨끗하고 신비로운 풍광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빙하를 배경으로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의 인상적인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바람 바람 바람아 멈추어다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강력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쾌적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한 후 에어컨 전면에 적용된 ‘마이크로 홀’을 통해 분포되는 냉기로 ‘무풍냉방’을 구현해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눈 높이에서 대화하듯 온도·청정도·습도를 한 눈에 확인하는 ‘에어 디스플레이’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고 바람 없이 상쾌한 초절전 ‘무풍 청정’과 ‘무풍 제습’으로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에어컨은 바람이 나와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깬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소비자를 배려하는 혁신 기능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무풍냉방으로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Q9500과 함께 건강과 쾌적함을 누리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4월3일까지 무풍에어컨 Q9500 출시를 기념해 기존 에어컨 반납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과 행사 모델에 따라 초미세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보상 교환 특별전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