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드론 전문 온라인 쇼핑몰 ‘드론팁’ 오픈!
상태바
제이씨현, 드론 전문 온라인 쇼핑몰 ‘드론팁’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드론 전문 온라인쇼핑몰인 ‘드론팁’을 공식 오픈한다.

드론팁은 드론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용 드론부터 고해상도의 짐벌카메라가 장착된 전문가용 드론까지,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드론과 관련 악세서리에 관한 구매정보와 각종 이벤트를 제공한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드론 전문 온라인쇼핑몰인 ‘드론팁’을 공식 오픈한다.

이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자는 계층별·용도별로 제안하는 상품 정보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드론 관련 유용한 팁 정보들, 이를테면 FAQ, 비행가능지역·항공영상촬영·최신기술·AS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론팁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무료비행 강습이나 각종 세미나 초대행사에도 참여 가능하다.

드론팁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공인검증기관의 정식인증을 받은 상품이다. 구매자들이 안심하고 비행 및 항공촬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IT전문 서비스그룹인 CS이노베이션을 통해 친절한 상담과 양질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제이씨현 측 설명이다.

차상영 드론팁 사업 총괄 부장은 “드론팁은 드론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드론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드론 종합 쇼핑몰”이라며 “이번 쇼핑몰 오픈 및 당사 창립 32주년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씨현은 이번 드론팁 오픈에 맞춰 회원가입 100명을 대상으로 인기 드론인 CX-10A를 증정한다. 또 회원가입한 모두에게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3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