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4가지 구성 ‘유디아 다드림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4가지 구성 ‘유디아 다드림 페스티벌’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로 ‘명실상부 No.1 국민모니터-유디아 다(多)드림 페스티벌’을 오는 3월24일까지 32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만원대 월드클래스 DJI드론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4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3대 오픈마켓과 온라인 PC전문몰 등 전국 온-오프라인 대리점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제이씨현이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로 ‘명실상부 No.1 국민모니터-유디아 다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행사품목 구매자 대상으로 전원에게 무료배송의 혜택과 유케어 서비스 쿠폰 (무상 서비스 1년 연장)을 드리는 이벤트로 수량에 제한없이 진행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행사품목 구매자가 사용 후기등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내 사용기란에 등록 후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이용해 널리 퍼트리면 총 32명에게 100만원대의 DJI 드론과 듀얼 모니터 구성을 위한 모니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행사품목 구매와 상관없이 전국민 누구나 행사품목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견(쇼핑몰 상품 정보 내)을 남겨주면 총 320명에게 럭키박스(최대 5만원 상당의 선물, 기가비이트 USB G터치 스피커, 로지텍 무선 터치 키보드, 모니터 받침대 유보드, 대용량 보조 배터리 중 1품목 랜덤 발송)를 증정한다.

네번째 이벤트는 전국 유디아 모니터 대리점을 대상으로한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유디아 모니터를 가장 많이 홍보하고 판매한 대리점을 선정하여 웰모아 프리미엄 안마의자(100만원대)를 비롯 외식상품권등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행사다.

유디아 담당자는 “이번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과 재미있는 소비를 기대하며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남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