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R50’, 유럽 헤롯백화점 입점 기념 특별 할인
상태바
블루투스 스피커 ‘R50’, 유럽 헤롯백화점 입점 기념 특별 할인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 마이크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지미스튜디오디자인(Jimmy Studio Design)’의 블루투스 스피커 ‘R50’이 영국 런던에 위치한 유럽 최고의 백화점 ‘헤롯백화점’ 입점을 기념하며 오는 17일부터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할인 판매된다.

5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R50 본체와 트래블 스탠드를 포함해 약 30% 할인된 가격인 17만7000원에 판매해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헤롯백화점 브로슈어 노출 모습(R50 크롬, 매트크롬, 골드 에디션)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선주문 한 고객과 할인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지미스튜디오디자인의 휴대폰 액세서리 ‘핑거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규봉 지미스튜디오디자인 대표는 “론칭 1년 만에 영국의 헤롯백화점에 입점한 것은 R50 스피커가 해외 유명 경쟁업체들과 견줘도 손색이 없을 만큼 뛰어난 사운드 퀄리티를 구현함은 물론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갖추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국내 소비자들도 이번 헤롯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R50 스피커를 구매하고 최고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투스 스피커 R50은 레트로 마이크 디자인으로 사운드 튜닝에만 1년 6개월을 투자했을 만큼 음질과 디자인에 신경을 썼으며 ISO1222 국제 표준 규격 마운트를 적용해 카메라용 액세서리를 이용해 벽, 유리, 자전거 등 원하는 곳에 다양하게 탈부착하고 거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14년 론칭 이후 2개월만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상위 100여 개 스토어에 입점했으며 니요(Ne-yo) 국내 공연 협찬, 국내 인기방송과의 협업은 물론 이승환, 김희선, 정준하, 소녀시대, 브라이언 맥나잇 등 다수의 스타들을 통해 SNS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