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UO 밴드, 11번가서 최저가 판매 행사 진행
상태바
SKT UO 밴드, 11번가서 최저가 판매 행사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UO(United Object)에서 오는 9일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UO 밴드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긴급공수 파격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의 쇼킹딜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6개월간 4만여대 이상 판매된 UO 밴드를 9일 단 하루 동안 4만9900원의 특가로 판매한다.

UO 밴드는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맞춤 정보들을 제공하는 스마트 밴드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핵심 기능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손목형 디바이스다.

▲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UO 브랜드 공식 모델 설현의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춰 운동 목표를 자동으로 조정, 규칙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격려하거나 수면 상태를 모니터링해주는 헬스 케어 기능. 전화, 메시지, 이메일 등이 도착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해 알림을 전송하는 스마트 알리미 기능, 간단한 터치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셀프 카메라 리모컨 기능 또한 스마트폰 분실 방지 기능과 하트 전송 기능까지 더해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핵심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다양한 체격의 손목 두께에 맞게 설계된 7.6mm의 얇은 두께와 20.5g의 가벼움으로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 역시 눈 여겨 볼만하다. 메탈 느낌의 고급스러운 재질과 블랙, 화이트,레드, 블루 등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2시간 충전으로 5~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및 iOS 대부분의 기기와 호환 가능해 최대의 편리함과 UO 밴드만의 최적화된 활용도를 자랑하는 것 역시 특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UO 브랜드 공식 모델 설현의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오늘부터 시작해’라는 멘트와 함께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낸 설현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미니 등신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난 소동이 벌어질 만큼 화제가 됐던 설현 포스터에 이어 다시 한 번 폭발적인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