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김연아와 ‘갤럭시S7’ 개통 행사 연다
상태바
SK텔레콤, 김연아와 ‘갤럭시S7’ 개통 행사 연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전 9시부터 ‘T월드카페 종각점’ 개통 행사 참여

피겨 스타 김연아가 SK텔레콤 개통행사를 함께 하며 포토타임, 경품 증정행사에 참여한다.

SK텔레콤이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SK텔레콤 ‘T월드카페 종각점’에서 김연아와 함께하는 ‘갤럭시S7엣지·S7’ 개통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현장에서 1호 개통 구매자에게 ‘777일 무료통화권’과 김연아 선수 친필 싸인 스케이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선착순 70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 금7돈, 데이터쿠폰 77GB, 기어360, 기어VR,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7가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SK텔레콤이 11일 진행하는 ‘갤럭시S7’ 개통 행사에 피겨스타 김연아가 참여한다.

SK텔레콤은 공동마케팅 취지에 맞춰 SK텔레콤과 삼성전자 양사의 대표모델로 활동했던 피겨 스타 김연아 선수를 초청했다. 김연아 선수는 행사 매장에서 포토타임, 경품 증정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 삼성 스마트폰 구매자를 대상으로 20일간 ‘동영상·사진 콘테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면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galaxys7.t-event.co.kr)’에 업로드 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갤럭시S7 출시를 맞아 전용 신용카드 출시, 이색 개통 행사, 고객 참여 콘테스트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늘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