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 파트너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 한 단계 더 도약
상태바
마일스톤, 파트너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 한 단계 더 도약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스톤시스템즈가 미국 애리조나에서 개최된 ‘2016 마일스톤 오픈 플랫폼 심포지움'에서 새로운 파트너 커뮤니티 전략을 공개했다.

이번 포럼에서 마일스톤시스템즈는 파트너사와 고객사에 솔루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미래 지향적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함께 공유했다. 전세계 모든 파트너사가 여러 우수한 성능의 애드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엑스프로텍트(Xprotect)’에 추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애드온 애플리케이션을 마일스톤시스템즈 플랫폼에 보다 쉽게 개발 연동 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교육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소개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 할 수 있도록 마케팅도 강화한다.

개방형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새롭게 창조 하고 혁신의 속도를 가속화 하고 제품 개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게 되며 파트너와 마일스톤시스템즈가 함께 고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마일스톤시스템즈의 2016년 파트너 커뮤니티 전략으로 ▲파트너 자문 위원회를 구성해 커뮤니티에 방향을 제시하고 로드맵에 우선순위 부여 ▲개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개발자 포럼 개최 ▲API문서를 보강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한 단계 발전 ▲솔루션 인증제도를 확대해 일관성 있는 우수한 품질 보증 ▲파트너사가 마일스톤시스템즈를 통해 개발한 다양한 애드온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 개설 ▲파트너사와 공공 마케팅할 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 등을 내세우고 있다.

이를 통해 마일스톤시스템즈는 플랫폼의 중심에 서는 대신 커뮤니티 일원으로서의 역할에 집중 하게 되며 파트너사와 고객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하나의 단일 커뮤니티를 세워 영상관리 시스템의 가치를 높이게 된다. 커뮤니티가 성장할수록 사업 기회는 더욱 빠른 속도로 늘어나면서 파트너와의 공동 성장도 이루는 것이 목표다.

2015년 마일스톤시스템즈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의 월간 다운로드 건수는 2배 이상 증가했고 엑스프로텍트(XProtect)에 연결되는 애플리케이션 수도 30% 가량 증가했다. 이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는 마일스톤 개발자 파트너 커뮤니티에 의한 것으로 상당히 큰 의미가 있다.

라스 틴가드 마일스톤시스템즈 CEO는 “마일스톤시스템즈 개방형 플랫폼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은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혁신적인 솔루션과 가치 혜택을 제공 받게 되고 기업의 성장을 한층 더 견인하게 해줄 것”이라면서 “파트너사와 이러한 커뮤니티 협력을 통해 보다 진보적인 영상 관제의 세계로 한 단계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