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진행

SK텔레콤이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예약자는 18일까지 개통 후 20일까지 삼성전자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 등록하면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

예약가입 기념으로 SK텔레콤은 삼성전자 단말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동영상·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 이용자 가운데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업로드 하면 된다.

▲ SK텔레콤 홍보 모델이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매장에서 ‘갤럭시S7·S7엣지’를 선보이며,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예약가입 행사를 알리고 있다.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여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우수작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기간 내 지난 해에 이어 ‘제2회 S어워즈’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를 오랫동안 꾸준히 이용해 온 매니아들을 선별해, 양사 임원이 직접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작년에는 SK텔레콤 이용자 가운데 ‘갤럭시S1’을 쓰고 있는 이용자에게 ‘S레전드’상, 출시된 갤럭시S 시리즈 6종을 모두 사용한 이용자에게 ‘S매니아’상, 온 가족이 갤럭시 S시리즈를 쓰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S패밀리’상 등을 시상했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갤럭시S 시리즈를 판매한 이동통신사는 SK텔레콤”이라며, “‘갤럭시S7·S7엣지’를 가장 편리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