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S7 엣지’ 대규모 사전 전시·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갤럭시 S7·S7 엣지’ 대규모 사전 전시·예약 판매 시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을 통해 공개한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를 국내 출시에 앞서 전국 2100여개 매장에 제품을 전시하고 다음달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 3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주요 매장에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전시를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매장을 방문해 제품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는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예약 판매 가능하다.

▲ 삼성전자가 ‘갤럭시 S7·S7 엣지’ 대규모 사전 전시를 시작, 3월4일부터는 예약 판매 기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 구매자가 18일까지 개통을 마치고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 팩’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카메라는 최고급 DSLR에 사용되는 최신 기술인 듀얼 픽셀(Dual Pixel) 이미지 센서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빠르게 촬영이 가능하다.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 모두 F1.7의 밝은 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밤이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방수·방진의 경우 최고 규격인 IP68 등급이 적용돼 먼지와 물의 유입으로 부터 최고 수준의 보호가 가능하며 USB 단자, 이어폰잭 등 개별부품을 포함한 스마트폰 전체 구조에 방수기능을 탑재해 USB 커버 없이도 방수가 가능하다.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통해 저장 용량도 200GB까지 확장할 수 있어 사용 환경에 따른 메모리 관리도 보다 편리하다. 유·무선 고속 충전 기능도 채용됐다.

뿐만 아니라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 불칸(Vulkan)을 탑재해 고성능 게임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배터리 절약 효과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아름다운 디자인부터 혁신적인 기능까지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담은 스마트폰의 완성체”라며 “대규모로 진행되는 사전 전시와 예약 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