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리뉴얼
상태바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리뉴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원이 안심모바일 홈페이지를 고객 중심으로 개편하고 온라인 직영쇼핑몰 ‘안심 다이렉트몰’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안심모바일은 휴대폰으로 개인보안서비스와 이동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에스원의 모바일서비스 브랜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고객 사용 편의성과 안심모바일의 차별화 서비스인 안심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대폭 강화했다.

▲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고객 사용 편의성과 안심모바일의 차별화 서비스인 안심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대폭 강화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존에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 가능했던 요금제와 납부방법 등도 고객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안심폰을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해 위급한 순간 안심폰의 버튼을 누르면 에스원의 출동요원이 출동하는 2편의 동영상을 제작해 고객에게 안심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안심모바일 전문 온라인 쇼핑몰 안심 다이렉트몰에서는 다양한 안심폰과 안심USIM을 비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스원은 이번 개편을 맞이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한달동안 요금제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등의 메뉴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안심 다이렉트몰에서는 한달간 월 사용료 2만8900원에 단말기 무료(갤럭시 J5), 무제한 데이터, 무료 안심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제한 안심팩’과 월 사용료 1만2500원으로 망내 무제한 통화와 무료 안심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심 안심팩’ 요금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