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코리아, ‘사운드 스토리텔러’ 대학생 기자단 발족
상태바
하만코리아, ‘사운드 스토리텔러’ 대학생 기자단 발족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코리아가 아이디어와 패기, 개성이 넘치는 ‘하만코리아 대학생 기자단’을 발족했다.

이번 대학생 기자단은 이러한 시장의 트렌드 및 젊은 층의 소비 문화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20명의 학생들은 2016년 6월까지 온·오프라인상에서 하만코리아 제품 체험과 더불어 컨텐츠 제작과 고객 인터뷰 등 하만의 사운드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 하만코리아가 ‘사운드 스토리텔러’ 대학생 기자단을 발족했다.

김기현 하만 코리아 상무는 “하만은 단순히 사운드를 전달하기 보다 더 친숙하고 스마트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일상생활에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JBL브랜드는 최근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 이러한 젊은 층의 트렌드와 스토리들을 독창적이고 재기 발랄한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하만 코리아는 최근JBL의 블루투스 헤드폰 및 이어폰 11종을 시장에 공개하고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