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글로벌 IoT PLM 시장 기술리더로 선정
상태바
PTC, 글로벌 IoT PLM 시장 기술리더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2.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가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전문 회사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주최한 ‘2015년 기술리더십 어워드’에서 ‘글로벌 IoT PLM 시장의 기술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기술리더십 어워드’를 매년 개최하고 산업과 비즈니스 전반에 근원적 변화를 제공하는 첨단 기술 솔루션 개발 기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기술 활용도’와 ‘비즈니스 영향력’ 두 가지 요소를 중심으로 기술리더십을 심사한다. 기술 활용도는 혁신, 창의력, 기술 육성, 성공적인 상업화, 응용 가능성 등이며 ‘비즈니스 영향력’은 재무성과, 고객 유치, 운영 효율성, 성장 가능성 등을 포함한다.

PTC 윈칠 11 PLM(PTC Windchill 11 PLM) 소프트웨어는 PTC 씽웍스(ThingWorx) IoT 기술을 기반으로 실제 제품, 웹 기반 정보, 그리고 소프트웨어 시스템으로부터 데이터를 통합해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접근성, 인사이트 도출, 가치 등을 제공한다.

짐 헤플먼 PTC 최고경영자는 “이번 수상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획기적인 스마트 커넥티트PLM 솔루션인 윈칠 11은 IoT 시대, 고객의 성공을 돕기 위해 PTC가 어떻게 주요 솔루션에 IoT 기술을 접목했는지를 보여주는 강력한 예”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