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상태바
보이아,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란마당의 IT 액세서리 수출 전문 브랜드인 보이아가 ‘LG전자 G패드2 8.3 LTE(LG-P815L) 전용 케이스 액세서리 2종’과 ‘LG전자 롤리 키보드 케이스 제품 1종’을 출시한다.

LG전자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 ‘클린업 투명 젤리 케이스’ 2종으로 사용자들이 이동 시 기기의 안전한 보호 및 거치 기능 등을 중시하는 점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 보이아가 ‘G패드2 8.3 LTE’ 전용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

또 2중 접이식 커버를 활용한 거치기능은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최적화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으며,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는 스마트 커버 기능도 지원한다.

더불어 세련된 소재 및 후면 헤어라인 패턴,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부드러운 마감 처리로 기기 조작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이아는 LG전자 롤리 키보드 전용 가죽 케이스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강하면서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개발됐다. 이동 시 제품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색상은 블랙, 브라운, 와인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김상현 파란마당 이사는 “보이아는 전세계 스마트폰, 테블릿, IT 액세서리 사용자가 공감하는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액세서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