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영국 BP에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상태바
슈나이더일렉트릭, 영국 BP에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2.2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영국 석유업체인 BP(브리티시페트롤리엄)에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는 탄화수소 공정에 특화된 산업용 공급망 관리 즉 통합 플래닝, 스케줄링 솔루션으로서 기존 포인트 솔루션이 갖고 있던 비효율성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인 툴 애널리틱스(In-tool Analytics)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으로 더 다양한 시나리오들을 빠르게 분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이 더욱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스파이럴 스위트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스파이럴 플랜(Spiral Plan)과 스파이럴 네트워크(Spiral Network) 모듈이 크고 작은 정유 공정 전체의 플래닝과 제품 유통 작업 전반을 지원한다.

또한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소스, 버전 관리 및 데이터 관리 제어를 기반으로 정유 산업 전반의 모든 활동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아울러 사용자 간 정보 공유를 용이하게 해 영업 담당자, 설계 담당자, 공정 분석가 등 여러 부서 사이의 이해와 협업을 향상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스파이럴 스위트 전문 개발 및 지원팀을 통해 BP와 협업, BP의 글로벌 정유 산업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소프트웨어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BP는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자사 원유 사업의 재무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비 코피나스 슈나이더일렉트릭 소프트웨어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슈나이더일렉트릭은 BP와 원유 정보 관리에 있어 오랜 기간동안 협업해 왔고 이번 공급 계약은 두 회사의 지속적이고 오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가능했다”며 “스파이럴 스위트는 정유 정보 관리, 플래닝, 스케줄링, 엔벨로프 최적화 등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주므로 계획과 실제 결과 사이의 간극을 줄이고 여러 사업부간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현명한 구매 결정을 돕고 운영상의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