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 위한 파트너 협약 체결
상태바
안랩,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 위한 파트너 협약 체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보안 솔루션사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 이하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를 위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안랩의 서비스사업부는 23일 모니터랩, 포티넷, 한국트렌드마이크로, SSR(이상 가나다순)과 AWS 사용자의 클라우드 서버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해주는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를 위한 솔루션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 안랩이 보안 솔루션사와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를 위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 협약으로 안랩과 보안 솔루션 공급사는 ▲안랩의 AWS 이용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에 보안관제 영역별 솔루션 공급 ▲상호 기술 공유 및 지원 ▲공동 프로모션 실행 등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확대를 위해 공동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안랩의 AWS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은 IPS, 웹방화벽, 웹쉘 탐지 등 다양한 보안관제 영역 중 필요한 영역과 솔루션을 선택해 자사의 사업 환경에 최적화된 관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방인구 안랩 서비스사업부 상무는 “이번 협약은 국내외 보안 업체들이 협력해 개별 사업자 관점이 아닌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다양한 사업환경을 가지고 있는 AWS이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향후 보안업체와의 협력을 확대하는 등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