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전용 웹사이트 개설
상태바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전용 웹사이트 개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악성코드 검사와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한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의 국내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안랩이 오픈한 V3 모바일 시큐리티 전용 웹사이트에서는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고도화되고 있는 스마트폰 보안위협에 대응하는 프로세스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 이번에 안랩이 오픈한 V3 모바일 시큐리티 전용 웹사이트에서는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고도화되고 있는 스마트폰 보안위협에 대응하는 프로세스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 불필요한 앱 삭제 방법이나 스마트폰 분실 예방법 및 도난 시 대처법 등 ‘스마트한’ 스마트폰 사용법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또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중 이벤트에 응모한 9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2월29일까지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뜨는 이벤트 팝업창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해시태그(#)를 이용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추천 이벤트도 실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3개(#V3모바일 #V3앱설치 #필수앱)중 1개를 선택해 전체 공개로 포스팅해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추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안랩은 추첨으로 100명에게 햄버거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한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기존에 스마트폰 기본 탑재 방식으로 제공되는 ‘V3 모바일 스탠다드 2.0’ 대비 ▲악성코드 검사기능 강화 ▲다양한 사생활 보호 기능 탑재 ▲쉽고 빠른 보안점검 기능 탑재 등 악성코드 검사 위주에서 사용자 중심의 생활 보안 솔루션으로서의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안랩은 설명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모바일 뱅킹이나 별도 APK 설치 등 스마트폰 사용시 보안검사는 물론 사진, 특정 앱, 인터넷 접속 히스토리 등 스마트폰 이용자 개인의 사생활정보 노출도 막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