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플립월넷 천연소가죽 다이어리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트뮤, 플립월넷 천연소가죽 다이어리케이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뮤에서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스마트폰 플립월렛 다이어리형 ‘천연소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성을 제공,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 아트뮤가 플립월넷 천연소가죽 다이어리케이스를 출시했다.

스마트폰 고유색상을 살리며 잔기스가 나지 않는 크리스탈 젤리하드케이스를 사용해 고정시키고 이태리 소가죽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됐다.

커버 안쪽에는 3개의 카드수납포켓(신용(교통)카드, 신분증(명함), OTG카드형USB 등)과 1개의 지폐수납포켓(영수증, 쿠폰 등)이 있어 편리하며,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천연가죽 태슬키링 장식은 메탈릭 마감의 키체인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구조로 제작됐다. 사용용도에 따라 휴대폰줄, 열쇠고리, 자동차키홀더, 가방참장식, 스마트키케이스홀더등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1차 출시기종은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엣지플러스 ▲아이폰 6S/6 ▲아이폰 6S플러스/6플러스 등 7기종이다.

색상은 초코브라운, 새들브라운, 미드나이트블루, 버건디레드, 로즈그레이 5컬러로 제공된다. 아트뮤는 추가적으로 갤럭시S7/S7엣지, LG G5외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지속 론칭할 예정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가성비를 앞세운 매스티지(masstige)를 지향하며, 최신 스마트폰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슬림핏함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