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신학기 맞이 ‘모바일액세서리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아트뮤, 신학기 맞이 ‘모바일액세서리 페스티벌’ 실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1.21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주변기기 업계의 화두는 브랜드의 몰락, 가격과 품질에 대한 ‘가성비’ 트렌드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트뮤는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2월29일까지 ‘모바일액세서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노트북파우치는 노트북 크기에 핏한 6인치(11인치, 12인치, 13인치, 14인치, 15인치, 16인치, 17인치) 사이즈 세분화와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됐다.

투박하지 않고 보다 슬림하며 손잡이 히든(handle hidden) 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파우치, 크로스백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노트북가방이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이며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어폰, 지갑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보조 수납 포켓이 전 후면에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이 있어 터치마우스, C타입젠더, C타입케이블, 어댑터, ODD, USB3.0허브, 외장하드 등 다양한 액세서리 등도 수납할 수 있다.

태블릿파우치는 태블릿PC 크기에 핏한 3인치(7인치, 8인치, 9인치, 10인치) 사이즈 세분화와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됐다.

휴대시 멀티 수납이 강조됐었으며 핸드스트랩(hand strap) 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파우치, 맨스백, 크로스백으로 3가지 연출이 가능한 태블릿PC 가방이다.

특히 액세서리 포켓(Accessory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을 마련해 태블릿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스피커, 이어폰, 터치펜 등 액세서리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작고 슬림한 크기에 2500mAh과 50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본체에 케이블이 내장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휴대 시 케이블을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마찰로 인한 케이블 마모와 분실 위험성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튬 폴리머 셀을 사용해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성이 높고 배터리 충전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OTG카드형 USB메모리는 슬림한 카드모양의 OTG USB 메모리로 신용(체크)카드 사이즈보다 작기 때문에 명함지갑, 카드홀더목걸이, 스마트폰 다이어리케이스 등에 휴대가 간편하며 기존 USB 메모리에 비해 분실의 위험이 낮고 사용이 간편하다.

특히 세계명화와 민화그림이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용량은 8GB부터 32GB까지 있으며 32GB 제품의 경우 사진 약 3만장, 음악 3200곡, 영화 22여 편을 저장할 수 있다.

노트북서류가방은 가방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손잡이가 가장 많이 해질 수 있어 손잡이 분리 교체는 물론 길이조절까지 가능한 ‘벨트식 손잡이’ 아이디어가 접목됐다.

이 제품은 클래식하면서 오래 사용할수록 자연적인 오염이 멋스러운 캔버스 소재와 BBG 소가죽으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멋을 전달한다.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손잡이 길이조절로 숄더백, 토트백으로 변신가능하며 어깨 끈까지 탈부착이 가능해 서류백, 크로스백(메신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형 비지니스 백이다.

명화의 클래식함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돼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아트뮤는 전구매고객 대상 우리 주위 소외취약계층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 릴레이’로 울 장갑을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중이다.

아트뮤는 신년,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준비를 위한 필수품으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의 액세서리제품을 구매하려는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