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대학생 홍보대사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2기’ 모집
상태바
젠하이저, 대학생 홍보대사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2기’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할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Sennheiser Sound Heroes) 2기’를 모집한다.

젠하이저는 오는 2월14일까지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2기 선발을 위한 서류전형을 실시한다. 젠하이저 제품과 마케팅에 관심있는 국내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접수는 젠하이저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젠하이저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 클릭 또는 젠하이저 블로그 내 모집 공고 스크랩 등 간단한 미션을 진행한 후, 지원서를 담당자에게 보내면 된다.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모집인원은 남녀 각5명으로 총 10명이다. 2월17~18일 1차 서류전형 통과자 대상 면접 등 소정의 과정을 거쳐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 인원은 2월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간 젠하이저의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 젠하이저가 대학생 홍보대사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2기’를 모집한다.

향후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마케팅 기획 및 홍보, 영상물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월 1회 이상의 정기 미팅을 통해 젠하이저 제품 및 회사 관련 교육을 받으며 젠하이저 행사 참여는 물론, 색다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직접 진행하는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에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및 젠하이저 제품 체험 기회 등이 함께 제공된다.

또 대학생 홍보단 전원에게는 젠하이저가 발행하는 활동 증명서가 제공된다. 이중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최우수 장학금(200만원, 1명) 및 우수 장학금(100만원, 1명)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동용 젠하이저코리아 부사장은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프로그램은 다양한 마케팅 실전경험과 멘토링, 무대경험 등을 통해 실무를 직접 체험하고 그 과정에서 성장하고 싶은 대학생들을 위한 대외활동”이라며 "젠하이저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개성 있고 활동적인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