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2016 교육박람회’ 참가… 교육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리소코리아, ‘2016 교육박람회’ 참가… 교육시장 공략 강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1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 ‘퍼펙트 바인더’, ‘다기능 피니셔’ 전시 및 시연

리소코리아가 13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6 교육박람회(EDUTEC KOREA 2016)’에 참가했다. 이번 부스 참여로 교육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학교 및 학원 등 교육업계를 대상으로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와 옵션 기기인 ‘퍼펙트 바인더 시스템(Perfect Binder System)’, ‘다기능 피니셔 시스템(Multifunction Finisher System)’을 전시 및 시연한다.

컴컬러 시리즈는 1분에 150매라는 빠른 속도로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풀컬러 잉크젯 프린터로, 저해상도 대량출력 및 다품종 소량출력뿐만 아니라 POD 출판 서비스가 가능하며 기존의 옵셋방식의 인쇄보다 제안서와 보고서 출력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입학통지서, 학습지, 안내장 등 고비용의 고해상도 컬러 인쇄가 필요 없는 분야에 적합하다.

▲ 리소코리아 컴컬러 시리즈 출품 제품

컴컬러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퍼펙트 바인더는 소량다품종 책자의 출력부터 무선 열 제본까지의 공정을 1분당 100페이지의 속도로 자동 처리하는 제품으로, 사무실 안에서 학습 교재, 교육 결과 보고서, 학습 매뉴얼 등을 아웃소싱 없이 자체 생산할 수 있다.

다기능 피니셔 시스템은 접지, 펀칭, 스테이플 등 후가공 기능을 자동 처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교재, 소책자, 회의 자료 등 다양한 용도의 문서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두 제품 모두 학원의 교재 제작에 최적화된 프린팅 솔루션으로 다품종 소량 인쇄를 지원하며 빠른 속도, 비용 절감, 용이한 재고관리 등의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조의성 리소코리아 부사장은 “교육 관련 인쇄물은 고비용의 고해상도 컬러 인쇄 대신 저해상도의 저렴한 컬러 인쇄, 또는 레드 등의 스팟 컬러 만으로도 가독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전시회는 리소코리아가 중요한 타겟으로 삼고 있는 학원, 학습지 업체 등 교육 시장에 다품종 소량 인쇄에 최적화된 리소만의 독보적인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