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스, 페이스북 사진·덧글 모아 ‘포토북’ 만들자!
상태바
스냅스, 페이스북 사진·덧글 모아 ‘포토북’ 만들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포토북’ 출시…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스냅스가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있는 사진과 덧글을 그대로 출판할 수 있는 페이스북 포토북을 선보였다. 스냅스는 온라인 사진인화·포토북 대표업체다.

▲ 스냅스가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있는 사진과 덧글을 그대로 출판할 수 있는 페이스북 포토북을 런칭했다.

스냅스 페이스북 포토북은 스냅스 앱에서 페이스북 계정 연결 후 책으로 출판하고 싶은 기간만 선택하면 해당기간의 사진과 덧글을 모아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지는 신개념 포토북이다.

기간에 따라 챕터별로 나눠지며 사진 레이아웃 배치도 자동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어 편집하지 않아도 앱에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주고받은 덧글을 그대로 담는 것은 물론, 한 눈에 볼 수 있는 나의 페이스북 통계도 함께 제공한다.

제작 가능한 사이즈는 A4 사이즈 단일 사이즈로 소프트커버와 하드커버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제작 가능하며 웹과 iOS 기기에서 제작 가능하도록 준비중이다.

직장인 이정민씨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했던 사진들을 주로 업로드했는데 페이스북 포토북을 이용하면 따로 시간을 들이지 않고 커플 포토북을 만들 수 있어서 좋다”며 “1주년 기념일에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스냅스는 지난해 3월 카카오스토리를 활용한 새로운 포토북인 카카오스토리북을 런칭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냅스는 페이스북 포토북 런칭을 기념해 공유만해도 3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