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 ‘엑셀리스 방문 상담 이벤트’ 실시
상태바
퀀텀,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 ‘엑셀리스 방문 상담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0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이 고성능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인 ‘엑셀리스(Xcellis)’의 방문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고프로 카메라’와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를 증정하는 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퀀텀 엑셀리스 방문 상담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액션 카메라인 ‘고프로 카메라’와 스마트로봇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 케이크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www.commwave.co.kr/survey/xcellis_v2.php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퀀텀 엑셀리스(Quantum Xcellis)는 요구사항이 많은 데이터 활용 업무에 최적화돼 비즈니스 통찰력을 높이는 고급 정보 추출 소요 시간을 단축시키는 고성능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지다.

또 스토리지 성능 저하 없이 지속적인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성능 요구사항과 관계없이 다양한 방식의 액세스 방식을 제공할 수 있는 비용합리적인 협업 시스템이다.

엑셀리스 워크플로우 시스템의 강점은 ▲전체 스토리지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지원하는 컨버지드 아키텍처(Converged Architecture)를 제공하며 ▲높은 확장성과 고용량 스토리지 시스템 구현 지원 ▲단일 스토리지 플랫폼 상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액세스 지원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