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코리아,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Dell코리아,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이웃사랑 실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모임 WISE 주관, ‘Dell코리아와 아름다운가게가 만드는 기적’ 3년째 진행

Dell코리아는 사내 모임 Dell WISE(Women In Searching Excellence)의 주관 하에 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 ‘2015 Dell 코리아와 아름다운가게가 만드는 기적’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12월 개최, 올해 3년째를 맞고 있는 ‘Dell코리아와 아름다운가게가 만드는 기적’ 행사에서는 Dell코리아 임직원들로부터 기증 받은 물품을 일일 바자회를 통해 판매했고 판매수익금은 소외된 독거노인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 기증품 중 고가의 물품은 별도로 모아 경매 행사를 진행했으며 낙찰 금액과 함께 별도의 모금행사로 마련된 금액 또한 모두 기부하고 경매 행사에서 낙찰이 이루어지지 않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한다.

이와 더불어 Dell코리아는 매년 임직원들로부터 의류, 액세서리, 도서, 소형가전제품, 아동용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1000여 점의 물품을 기증 받아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고객응대, 상품진열, 계산 등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Dell WISE 모임을 이끌고 있는 이현주 Dell코리아 이사는 “지난 3년간 대내외적으로 많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 낸 데 성공한 ‘Dell코리아와 아름다운가게가 만드는 기적’ 행사는 전 직원이 건강한 기업시민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뜻 깊은 활동으로, Dell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ell코리아는 아름다운가게와의 정기적인 활동 이외에도 매년 성탄절마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주몽재활원에 선물을 기증하고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위시 트리(Wish Tree)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펼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