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엔 VoD 보고, 데코패키지로 홈파티도 즐기고!
상태바
크리스마스엔 VoD 보고, 데코패키지로 홈파티도 즐기고!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tv, 크리스마스 특집관 VoD 구매 시 홈파티 데코패키지 증정

올레tv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디자인 유 어 크리스마스 엣 홈(Design your Christmas at home’을 선보인다.

올레tv는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뉴에 편성된 VoD 구매자 전원에게 TV 쿠폰 2000원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는 연말 집에서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데코패키지를 제공한다.

▲ 올레tv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디자인 유 어 크리스마스 엣 홈’을 선보인다.

홈파티 데코패키지는 당첨등수에 따라 풀패키지, 레귤러 패키지, 와인케이크 세트로 차등 증정된다.

데코풀패키지는 평소 쉽게 구할 수 없던 벽난로, 갈란드, 리스 등의 크리스마스 소품, 케익상품권, 와인과 함께 호텔에서 조리한 칠면조 요리로 구성된다.

홈데코 풀패키지 수령 고객의 경우, 전문플래너가 직접 원하는 곳에 방문해 홈 데코레이션을 꾸며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당첨자 명단은 올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파티 데코패키지 는 오는 24일까지 배송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금번 크리스마스 특집관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레 tv는 앞으로도 다양한 특집과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는 오는 18일~31일 사이 고양지사 올레tv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산타 의상을 입은 현장 개통 직원이 방문해 쿠션과 머그컵, 텀블러 등 콘텐츠 캐릭터 상품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