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 3가지!
상태바
멋진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 3가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다. 매년 반복되는 파티, 이벤트가 아닌 좀 더 특별한 순간이 필요하다. 소중한 사람과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드는 방법,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을 이용하면 가능하다.

세상에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부터, 최고의 레스토랑 예약까지. 여기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 앱 세 가지를 소개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카드 ‘스네일카드’

▲ 스네일카드 앱 이용 시 120종이 넘는 카드 디자인 템플릿 및 사진, 텍스트, 지도, 손글씨 등 다양한 꾸미기 기능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자신만의 맞춤형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고자 한다면 스네일카드를 이용하자.

스네일카드는 앱을 이용해 자신만의 카드를 디자인하면 이를 실물 카드로 제작해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120종이 넘는 카드 디자인 템플릿 및 사진, 텍스트, 지도, 손글씨 등 다양한 꾸미기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자신만의 맞춤형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사용자가 디자인한 카드는 포토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보다 선명한 화질의 실물 카드로 제작한다. 제작비 및 발송비 포함 2000원의 고정요금으로 전세계 어디로나 우편 발송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간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핀스팟’

▲ 핀스팟은 친구,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티, 촬영, 숙박공간 등 특별한 모든 순간을 위한 공간 예약 서비스다.

크리스마스,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필요하다면 핀스팟을 이용하자.

핀스팟은 다양한 목적에 맞는 공간을 편리하게 찾고 예약·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친구,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티, 촬영, 숙박공간부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각종 세미나, 행사공간까지 특별한 모든 순간을 위한 공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및 당일예약 모두 가능하며 실시간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시즌별로 트랜디하게 업데이트되는 핫한 테마 공간들을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바로 그 장소를 쉽게 찾아 바로 예약 가능하다.

최고의 레스토랑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포잉’

▲ 포잉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로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소중한 시간을 기나긴 웨이팅으로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포잉을 이용하자.

포잉은 전문 에디터들이 엄선한 최고의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로,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 밖에도 리뷰 시스템으로 레스토랑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포잉 매거진은 레스토랑 및 셰프들에 관한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할인 혜택이 가득한 티켓과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