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지티, GS건설 ‘포항자이’에 얼굴인식 유페이스키 공급
상태바
파이브지티, GS건설 ‘포항자이’에 얼굴인식 유페이스키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브지티가 GS건설 ‘포항자이’에 3세대 일체형 얼굴인식 유페이스키(Ufaceky, 모델명: GTFR-6000H)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6번지에 위치한 GS건설 포항자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파이브지티의 얼굴인식 유페이스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2018년 8월 준공예정인 GS건설 포항자이는 지하 2층~지상 34층 전용 72~135㎡, 총 156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포스코, 현대제철, 철강산단 등 산업단지까지 5~10분 이내에 출퇴근이 용이하다. 포항터미널이 위치해 있고 포항 IC, KTX 포항역도 인접했다. 또한 단지 내 순환산책로를 비롯해 자이홈캠핑장, 워터엘리시안가든, 자이팜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 파이브지티가 2018년 8월 준공하는GS건설 포항자이에 얼굴인식 유페이스키(Ufacekey) GTFR-6000H를 공급한다. 포항시 남구 대잠동에 위치한 GS건설 포항자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체험할 수 있다.

파이브지티 얼굴인식 유페이스키는 비밀번호, 열쇠, 카드, 지문 등이 필요 없이 얼굴만 인식하면 1초 이내에 문이 열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얼굴에서 약 4만개의 특징점을 포착해 얼굴을 인식하기 때문에 쌍둥이도 구분할 수 있으며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두운 환경에도 얼굴을 인식하고 문을 열어준다.

또한 유페이스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외부에서 방문자의 얼굴을 확인하고 출입문을 열어줄 수 있다. 미등록자가 인증을 시도할 경우에도 얼굴을 촬영하고 보관 및 전송이 가능해 범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정규택 파이브지티 대표는 “파이브지티의 얼굴인식 유페이스키는 가정용 블랙박스로서 가족의 안전을 지켜줄 뿐 아니라 가족간 소통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