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 노사정과 함께 ‘사랑 김치 나누기’ 개최
상태바
KT DS, 노사정과 함께 ‘사랑 김치 나누기’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DS가 지난 주말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노사정이 함께 한 ‘사랑 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 KT DS가 지난 주말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노사정과 함께 ‘사랑 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땅이 얼고 추워진다는 대설을 일주일 앞두고, 곧 혹독한 추위와 마주하게 될 홀몸 어르신과 결손 가정 등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김장 김치와 후원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KT DS 이철희 노조위원장과 김기철 대표,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임서정 청장을 비롯한 노·사·정 자원봉사자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서초구 150가구에 직접 김장한 김치 500포기와 강화쌀 80포(800kg), 고구마 150박스(1,500kg)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철희 KT DS 노조위원장은 “노사정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건강한 노사문화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임서정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은 “사랑의 김치 나눔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나아가 노사정의 통합과 발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T DS는 지난 5월,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노사정 공동 선언을 채택하고 노조활동의 투명성과 공정운용 실천, 사회공헌 확대 추진, 근로문화 개선 등의 사회적 책임 실천 활동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