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BJ 철구, 비생에서 지혜와 티격태격 케미에 역대급 웃음 선사
상태바
인기 BJ 철구, 비생에서 지혜와 티격태격 케미에 역대급 웃음 선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2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생방송 리얼리티 비생에 출연 중인 인기 BJ 철구가 히든 카드를 선보이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주 방송된 아프리카TV 비생에서는 철구는 라면 많이 먹기, 로이조는 팬과 함께하는 게임 하기, 이설은 섹시 의상 갈아입기, 최군은 연예인 소환 등 BJ 4인이 각자의 캐릭터에 맞춘 개별 공약을 내세워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 중 단연 돋보인 BJ는 독보적인 엽기 아이템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 BJ 철구다.

그는 부인이자 과거 큰 인기를 모았던 BJ 지혜와 함께 출연, 철구 지혜의 케미를 다시 한 번 선보였다. 특히 철구는 공약 이행과는 별개로 진행자도 당황시키는 엉뚱한 애드리브와 함께 자신의 개인방송 아이템인 푸드 파이터를 진행해 지혜와 함께 라면 많이 먹기 내기를 하는 등 평소 팬들이 원하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철구와 지혜는 서로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며 티격태격하며 부부싸움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그램 최고 시청자 수 기록을 경신하는 등 그들만의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보여줬다.

갑자기 다투는 모습에 걱정하는 팬들에게 철구는 “부부싸움이 대수냐. 비생 프로그램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프로그램 미션 수행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는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다”고 화끈하게 답했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철구, 지혜 케미는 아무도 못 따라와”, “철구, 지혜 싸우는 모습이 다정해 보이네” 등 오랜만에 보여준 조합에 매력을 느낀다는 실시간 댓글을 남기며 소통했다.

‘비생’은 생방송으로 유저와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쇼로 매 회마다 특정한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받은 BJ들은 미션을 풀어가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비생’을 제작한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 및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