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빅데이터 통합 관리 플랫폼 출시
상태바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통합 관리 플랫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종합적인 빅데이터 플랫폼

인포매티카가 19일 빅데이터 통합, 빅데이터 품질 및 거버넌스, 빅데이터 보안을 단일 통합 솔루션으로 결합하는 빅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Informatica Big Data Management)를 발표했다.

인포매티카가 자체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67% 이상의 기업이 빅데이터를 커다란 기회로 여기고 있지만 대부분 빅데이터 프로젝트는 실패로 끝난다고 조사됐다. 인포매티카측은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를 통해 빅데이터 프로젝트가 실패하는 원인으로 자주 손꼽히는 데이터 관리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핸드코딩과 빅 데이터 스킬 세트에 대한 필요성을 크게 줄여줄 수 있다고 설명한다.

빅데이터 매니저먼트는 다양한 규모의 빅데이터를 동적으로 통합하고 포괄적인 빅데이터 품질 및 거버넌스를 보장한다. 또 빅데이터 위험 및 취약점을 분석하고 시각화하고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한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은 "빅데이터는 경쟁 차별화, 탁월한 고객 경험 및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 차세대 분야”라며, “신속한 프로젝트 구현부터 데이터에 대한 확신과 민감한 정보 보안에 대한 보장에 이르기까지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는 빅데이터의 비즈니스 가치를 최대화하는 실험 및 완벽한 미션 크리티컬 운영 구축을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