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메이션 디퍼런스, “인포매티카, MDM 분야 기술·시장 리더”
상태바
인포메이션 디퍼런스, “인포매티카, MDM 분야 기술·시장 리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가 리서치 업체인 인포메이션 디퍼런스(The Information Difference Ltd)가 2년 연속으로 인포매티카를 MDM(Master Data Management) 업계 리더로 평가했다고 발표했다. 2015년 2분기 MDM 시장 현황(MDM Landscape Q2 2015)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에서는 기술 및 시장 지배력을 기준으로 39개 MDM 벤더들을 평가했다.

인포매티카는 올해 보고서에서 기술 및 시장 지배력 부문 모두에서 리더로 평가된 벤더로서 인포메이션 디퍼런스는 인포매티카를 MDM 벤더 현황 그래프에서 최상단 우측 코너에 배치했다. 또한 인포매티카는 벤더들 중 가장 고객 만족도가 높은 벤더로 인정받았다.

인포메이션 디퍼런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MDM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 중 하나라는 것이 확인됐으며 시장의 규모는 23억 달러로 추산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업계에서는 2세대 MDM 프로젝트로 발전하는 강력한 트렌드가 확인되고 있으며 몇년전 특정 부문 또는 사업부에서 1개 또는 2개의 특정 프로젝트에 착수했던 많은 회사들이 현재 MDM 프로젝트의 범위를 확장하는 접근 방식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은 “인포메이션 디퍼런스의 기술 축에서 올해 인포매티카의 입지가 한층 강화된 것은 MDM에 대한 인포매티카의 지속적인 혁신과 투자가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는 점도 매우 중요하다”며 “인포매티카의 고객들은 전사적인 고객 및 공급업체 싱글뷰에서부터 강력한 제품 정보 관리 및 규제 준수로 그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활용 사례 전반에서 인포케티카 MDM과 멀티도메인 및 통합 워크플로우 기능을 성공적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