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지상파 인기 콘텐츠 영상클립 서비스 시작
상태바
곰TV, 지상파 인기 콘텐츠 영상클립 서비스 시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R과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곰TV가 SMR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5일부터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CJ E&M의 인기 방송 하이라이트 클립을 서비스한다.

곰TV를 서비스 하는 그래텍은 지난 9월 온라인 광고 대행업체 스마트미디어렙(SMR)과 방송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SMR은 SBS와 MBC가 합작해 설립한 회사로 지상파와 CJ, 종합편성채널 등 주요 케이블 방송사의 클립 영상 유통과 광고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그래텍은 오는 25일부터 곰TV, 곰플레이어 등을 통해 KBS, MBC, SBS, 채널A, JTBC, MBN, TV조선, CJ E&M 등에서 방송되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의 주요 영상클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 서비스와 동시에 모바일 클립 영상 전문 어플리케이션도 선보인다.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앱인 에이드는 개별 시청자의 취향에 맞춰 지상파와 CJ E&M, 종편 채널의 동영상클립 등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화제에 오른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토픽 나우(Topic Now) 등을 서비스한다.

김효진 그래텍 플랫폼본부 실장은 “SMR과 계약하며 곰TV에서 인기 프로그램의 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두 서비스한다. 모바일 환경에서의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전용 앱 에이드도 동시에 론칭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콘텐츠 풀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