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다양한 용도에 적합 ‘몰렉스 울트라 핏’ 파워 커넥터 판매 개시
상태바
엘리먼트14, 다양한 용도에 적합 ‘몰렉스 울트라 핏’ 파워 커넥터 판매 개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1.1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먼트14가 단 3.5㎜의 피치에 최대 14A의 정격전류를 지원하는 고밀도 저결합력 파워 커넥터인 ‘몰렉스 울트라 핏(Molex Ultra-Fit)’ 제품군을 출시한다.

소형이면서 전력밀도가 높고 같은 크기의 회로를 찾아 크로스 메이팅을 할 필요가 없으며 공간 활용도를 최적화하고 조립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이 제품군은 산업, 통신, 조명, 의료, 가전 등의 용도에 적합하다.

▲ 엘리먼트14에서 판매하는 신제품 몰렉스 퉁르라 핏 파워 커넥터

여러 산업에서는 설계 시 공간 제약, 조립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최종 제품 작동시 고장 등 공통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다양한 파워 커넥터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되는 몰렉스 울트라 핏 파워 커넥터 제품군은 ▲다중 기계적 키 및 색상 표시 옵션 ▲동급 제품 대비 17%나 적은 공간 차지 ▲초미세 결합력 요건 ▲스내깅 방지 설계가 적용된 포지티브 락 하우징 ▲6개의 독립적 접점이 사용된 단자 인터페이스(스플릿 박스 단자 설계) 등을 통해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울트라 핏 제품군은 뛰어난 공간절약성 및 전류 밀도와 장기적인 안정성을 특징으로 하며 와이어-투-와이어, 와이어-투-보드 및 보드-투-보드 구성을 위한 몰렉스 핏 커넥터 패밀리 중의 하나로 kr.element14.com/molex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몰렉스 핏 제품군에는 마이크로 핏(Micro-Fit), 미니 핏(Mini-Fit), 메가 핏(Mega-Fit)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