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리마스터 한국어 버전 출시
상태바
PS4용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리마스터 한국어 버전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EK, 한정판 콜렉터 에디션 동시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가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PS4) 전용 타이틀인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그래비티 러쉬 리마스터드(Gravity Rush Remastered)’ 한국어 버전을 오는 12월10일 4만4800원에 발매한다. 더불어 한정판인 콜렉터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을 9만9800원에 동시 발매한다.

이번 게임은 많은 호평을 받아 온 PS비타(PS Vita) 타이틀인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그래비티 러쉬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풀 HD 1080p의 미려한 그래픽과 향상된 성능을 갖췄다.

▲ SCEK가 PS4용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리마스터 한국어 버전을 출시했다.

또 수량 한정으로 동시 발매되는 리미티드 콜렉션 에디션은 PS4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그래비티 러쉬 리마스터드 소프트웨어, 액션 피규어인 피그마 : 캣(figma: Kat), 액션 피규어 배경, 오리지널 엽서 3장을 포함한다.

더불어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그래비티 러쉬의 발매시기에 맞추어 발매됐던 3개의 DLC 팩- 스파이 편 팩, 메이드 편 팩, 군대 편 팩- 이 게임 내 포함돼 있다. 또 갤러리 모드에서는 600개 이상의 일러스트와 컨셉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이 게임은 SCE WWS 일본 스튜디오(Japan Studio)와 호평을 받은 일본 호러 게임 시리즈인 시렌(SIREN)을 개발한 디렉터 토야마 케이이치로가 선보이는 3인칭 액션 어드벤쳐 타이틀이다.

기억을 잃어버린 소녀 캣이 중력을 조종해 다채로운 배경 속을 가로지르고 날아오르며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