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서울카페쇼 2015’ 참가…스피커 라인업 선뵐 예정
상태바
티브이로직, ‘서울카페쇼 2015’ 참가…스피커 라인업 선뵐 예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2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로직이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시회 ‘서울카페쇼 2015’에 참가한다.

티브이로직은 이번 전시회에서 고음질의 음원을 무압축 전송하는 무선스피커 S 시리즈와 무압축 무선 송수신 뿐 아니라 블루투스와 유선 입력까지 지원하는 보급형 무선 스피커 SL-100 등 다양한 스피커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판매 할인행사 및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렌더의 무손실 무선 스피커 S 시리즈(모델명: S1, S3, S5)는 고음질의 음원을 무선으로 무압축 전송해 CD급의 음질을 손실 없이 있는 그대로 송수신한다.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는 USB 동글을 스마트폰, 노트북 등 다양한 플레이어에 연결하면 고음질의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루미늄 케이스를 채용해 강력하면서도 청명한 사운드가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며 무선이라 배치가 자유롭다. S시리즈는 스펙에 따라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배터리 장착형 모델도 공급하여 야외 활용성도 높였다.

신제품 무선 스피커 SL-100 역시 S시리즈와 동일한 고음질 무압축 무손실 무선 송수신을 지원하며 여기에 블루투스와 옵티컬, RCA 입력단자를 갖춰 휴대폰이나 PC, TV, 셋톱박스, DVD 플레이어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또한 최대 120W 출력의 파워풀한 음향과 최대 4대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카페나 매장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클래식한 원목 케이스를 적용해 어디에나 무난하게 배치할 수 있다. 특히 30만원 초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티브이로직은 이외에도 신개념 보이는 스피커 오렌더 파이(모델명: Cast-Fi 7)를 함께 전시한다. 오렌더 파이는 7인치 LCD 화면과 DAC, 앰프등을 내장한 액티브 스피커로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노트북, DVD/ 블루레이 플레이어, 미디어/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크롬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와이파이 동글을 이용한 무선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와이파이를 통해 블루투스보다 높은 대역폭을 지원하여 고음질의 음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다른 애플리케이션 사용에도 방해 받지 않고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티브이로직은 전시장과 같은 층에 있는 홀 E, E8호에 별도의 청음 공간을 마련해 오렌더 뮤직서버 및 네트워크 뮤직 플레이어 등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기간 중 현장판매 되는 제품에 한해 3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하루 두 번 전시부스에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