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솔루션즈, IBM i시리즈 서버 사용 중소企 대상 재해복구 기능 제공
상태바
비전솔루션즈, IBM i시리즈 서버 사용 중소企 대상 재해복구 기능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믹스(MIMIX) DR 출시, 합리적 비용 실시간 재해복구 솔루션

서버가용성 및 재해복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전문 제공업체인 비전솔루션즈(Vision Solutions)가 IBM i시리즈 시스템으로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합리적인 비용의 재난 복구 솔루션인 '미믹스(MIMIX) DR'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미믹스 DR은 실시간 데이터 복제를 제공함으로써 일상적인 테이프 백업이나 스냅샷 기반의 백업방법으로는 보호할 수 없는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의 손실까지 방지해 준다. 예상치 못한 서비스 중단 발생시 미믹스 DR은 주 시스템이 온라인으로 복구될 때까지 대체 시스템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에 전체적인 서비스 복구 시간 및 시점은 더 이상 일 단위(전일원장 기준)가 아닌 분 또는 시간 단위로 복구할 수 있게 된다.

비전솔루션즈 전략 파트너인 베이스라인(Baseline) 기술 영업 담당 임원 밥 모리시는 "테이프 백업은 24시간의 간격으로 수행되므로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기업들은 심각한 위기에 노출될 수 있다. 중소기업에게는 몇 시간에 해당되는 데이터 손실도 극복하기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업무를 신속하게 백업하고 재가동하지 못할 경우 그 결과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 될 수 있다. 미믹스 DR은 주기적인 백업과 백업간의 트랜잭션을 보호하는 안전장치를 만들어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하고 신속하게 온라인으로 업무를 복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미믹스 DR은 소규모 기업에서 대형 기업까지 적용되는 고가용성 솔루션인 비전솔루션즈의 의 미믹스 가용성(MIMIX Availability)으로 축적해온 20여년의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미믹스 DR은 중소기업의 예산에 맞춘 가격으로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IBM i시리즈 서버상에서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중소기업들은 분야에 관계없이 미믹스 DR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믹스 DR은 전통적인 라이선스 제공 방식에 추가해 클라우드 호스팅 또는 비전의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한 관리형 서비스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형태의 미믹스 DR은 재난 복구 시스템이 없는 기업이나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업장에 정전이나 자연 재해에 대비하기 원하지만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에 매우 이상적인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