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솔루션즈, 더블-테이크 SQL무브로 SQL서버2005에 업그레이드 제공
상태바
비전솔루션즈, 더블-테이크 SQL무브로 SQL서버2005에 업그레이드 제공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5.12.1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솔루션즈가 최신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상품 더블 테이크(Double-Take) SQL무브(Mov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비전솔루션즈(Vision Solutions)에서 설계한 제품은 더블-테이크 복제 기술을 사용해 고객이 MS SQL 서버 2005에서 지원되는 버전으로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게 된다. MS는 2016 년 4월12일에 SQL 서버 2005의 장기 지원을 중단할 예정이다. 그 날짜가 지나면 MS는 SQL 서버 2005를 사용하는 기업에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는다.

더그 피퍼 비전솔루션즈 제품 전략 부문 부사장은 “SQL 서버 2005 지원이 조만간 중단된다는 소식에 많은 기업이 인프라 전체를 다시 진단하고 있다”며 “MS가 SQL 서버 2005를 도입한 이후로 시장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고 이번 업그레이드는 시스템을 통합하고 가상,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으로 옮겨갈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전솔루션즈의 더블-테이크 SQL무브는 다운타임이 0에 가까운 실시간 복제 기술로 위험을 제거하고 마이그레이션 중에도 시스템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손으로 직접 실행해야 하며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다른 솔루션의 대안이 될 것이다. 더블-테이크 SQL무브는 사용자에게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마이그레이션 ▲단독 마이그레이션으로 새 데이터베이스로 옮겨갈 때 데이터 손실 없음 ▲프로덕션 데이터베이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SQL Server 업그레이드 테스트 가능 ▲쉽고 직관적인 커멘드라인 인터페이스로 학습 곡선 최소화 ▲스크립트를 통한 마이그레이션 절차 제어 및 사용자 지정 극대화 등의 장점을 제공한다.

수치타 나게일 비전솔루션즈 정보 기술 부문 부사장은 “물론 오늘날 기업에게는 SQL 서버 2005에서 어디로 마이그레이션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마이그레이션하느냐가 문제로 낭비되는 다운타임 없이 귀중한 리소스를 희생하지 않고 주도적으로 우리 데이터베이스 인프라를 바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며 “그러려면 우리가 직접 제대로 된 소프트웨어를 제작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우리 자사 제품인 더블-테이크 SQL무브를 활용해 SQL 서버 2005를 마이그레이션한 것은 우리가 좋은 솔루션에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하는지 보여준다. 우리 팀은 운영을 방해하지 않고 SQL 서버 2014로 신속히 마이그레이션하면서도 최종 더블-테이크SQL무브 제품 출시 준비를 위한 피드백도 제공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