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보안적합성 통과한 디가우저 XBC-SuperEx, ‘싸이버텍홀딩스’ 통해 국내 유통!
상태바
국정원 보안적합성 통과한 디가우저 XBC-SuperEx, ‘싸이버텍홀딩스’ 통해 국내 유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의 중요성은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부분이다. 이미 매스컴을 통해 정보 유출 사건으로 인한 극심한 피해들이 보도된 바 있는데 개인정보나 사생활이 담긴 데이터가 유출될 경우 심각한 범죄로 이어질 수 있다. 정부기관이나 기업, 금융기관의 경우에는 그 피해가 더욱 클 수밖에 없다. 정부에서도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저장매체의 완전삭제를 법으로 강제하고 있다.

저장매체 데이터를 완전삭제 하는 방법 중에는 디가우징이 가장 안전하고 간편하다. 디가우저란 모든 형태의 자기 테이프와 디스크 미디어의 데이터를 강력한 자기장으로 완전삭제 하는 장치를 말한다. 국내에서도 디가우저 장치가 속속 선을 보이며 기업이나 관공서에 제공되고 있는데 그중 ‘HSD’의 XBC-SuperEx가 가성비의 제품으로 손꼽히며 애용되고 있다.

싸이버텍홀딩스가 독점 수입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XBC-SuperEx 디가우저는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제품이다. XBC-SuperEx의 DMS(Degausser Management System)은 폐기한 매체를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하며 자동 라벨 프린팅 기능까지 탑재해 확실하게 폐기 매체를 구분할 수 있다.

전압 실시간 탐지와 필드 강도 모니터링, LED를 통한 작업 진행 상태 확인도 이 제품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이다. 또 자동방전과 강제방전 기능은 자기장이 외부에 방출되지 않도록 해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가격과 무게다. XBC-SuperEx는 현재 국내에 보급되고 있는 다른 업체들의 디가우저 가격에 비해 절반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크기 또한 프린터 크기로 작으며 무게도 19kg 밖에 나가지 않는다. 다른 제품들이 40~120kg에 육박하는 것과 비교하면 놀라운 수준이다.

XBC-SuperEx는 성능에 대한 검증도 끝냈다. 지난 9월6일 국가정보원이 부여하는 보안적합성 검증 시험에 합격함으로써 기능과 안정성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확고한 신뢰를 전하고 있다.

XBC-SuperEx를 독점 유통하고 있는 싸이버텍홀딩스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혹여 장비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같은 장비로 대체해주고 수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준다. 더불어 연말까지 국가정보원 검증시험 통과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등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전하고 있다.

싸이버텍홀딩스 관계자는 “CheckPoint의 방화벽과 Imperva의 웹방화벽 등을 국내에 유통하며 지난 20년간 보안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며 “업계에서의 탄탄한 입지를 바탕으로 확실한 제품만 선보이는 만큼 XBC-SuperEx의 성능도 믿을 수 있다”고 전했다.

성능은 물론 가격과 무게, 크기, 안정성 등 어떤 면에서도 뛰어남을 자랑하는 디가우저 XBC-SuperEx는 전화(02-3772-0475)를 통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공식블로그(shred.co.kr)를 통해서도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