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 프로보노 ICT멘토링 ‘네트워킹데이’ 성료
상태바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 프로보노 ICT멘토링 ‘네트워킹데이’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 프로젝트 위한 교류의 장…중간점검 및 교류 시간 가져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은 지난 24일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몰에서 프로보노 ICT멘토링 프로젝트의 내실화 도모를 위한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네트워킹데이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지원하고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가 주관하는 ‘ICT멘토링제도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 행사로 오는 12월 최종 평가를 앞두고 ‘프로보노 ICT 멘토링’의 프로젝트들을 중간 점검하는 자리이다.

이 날 행사에는 2015년 ‘프로보노 ICT멘토링’ 참여 멘토 기업인 LGU+, 한화S&C, 지란지교소프트 등 국내 유수 ICT 기업 실무자 멘토들과 ICT관련학과 대학생(멘티)으로 구성된 35개팀, 총 18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프로젝트의 중간점검 발표를 통해 프로젝트에 반영된 다양한 기술 정보들을 공유하는 한편, 현장 멘토링을 통해 기술 개선 방안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 지난 24일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몰에서 프로보노 ICT멘토링 프로젝트의 내실화 도모를 위한 ‘네트워킹데이’가 개최됐다.

한편 프로보노 ICT멘토링은 지식나눔 기반의 산학협력을 통해 기업은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학생은 전문지식을 전수받을 수 있는 ICT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ICT지식나눔 프로젝트와 ICT지식나눔 콘서트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