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어플 여기어때, 예능킹 신동엽 TV광고 시작
상태바
숙박어플 여기어때, 예능킹 신동엽 TV광고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3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어플 여기어때는 23일부터 신동엽을 모델로 TV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전반기 YG의 유병재와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연인간의 이야기를 광고에 담아 유튜브에서만 130만뷰를 기록했고 각 종 패러디가 나오는 등 성공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이어 하반기부터는 예능킹 신동엽의 재치와 익살을 살린 TV 광고로 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한 TV광고는 전 연령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에 신동엽 특유의 표정연기를 더해 상황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다. 특히 섬세한 표정연기를 위해 SNL코리아 분장팀이 직접 촬영장을 찾아 신동엽의 표정연기를 도운 것도 한 몫 했다.

여기어때는 신동엽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 TV광고 영상을 확인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일 여기어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용희 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의 서비스를 폭넓게 알리기 위해 전 연령에서 호감도가 높은 신동엽씨를 전속 모델로한 TV광고를 시작한다”며 “TV광고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던 만큼 마케팅 효과가 상당할 것이라고 본다”고 기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