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개설
상태바
트레저데이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개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저데이터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reasuredatakorea)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레저데이터코리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 및 분석 방법, 오픈 소스 데이터 수집기 ‘플루언티드(Fluentd)’의 정보 및 활용법,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들을 위한 빅데이터 관련 최신 IT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트레저데이터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reasuredatakorea)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은철 트레저데이터코리아 지사장은 “트레저데이터는 쉽고 편리하며 빠르고 경제적인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비용 효율적인 월정액 서비스로 설치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SQL사용이 가능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1명만 있으면 누구나 데이터 접근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트레저데이터 코리아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빅데이터의 탐험가이자 친구(Explorer and Friend of Big Data)’로서 대한민국 기업들이 보다 빅데이터와 친해지고 글로벌 경쟁력을 가지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트레저데이터는 2011년 12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티뷰에서 설립된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 기업으로 서비스 론칭 후 현재까지 약 22조개 이상의 레코드가 실시간 안정적으로 저장되고 있다.

또한 120억개의 레코드가 한 고객사에서 매일 추가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2014년 미국 가트너 빅데이터 부문 쿨 벤더(Gartner’s Cool Vendor in Big Data)로 선정된 검증된 솔루션이다.

트레저데이터 홈페이지(www.treasuredata.com/kr)에 서비스 가입 신청하면 2주 동안 트레저데이터의 빅데이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데모 신청을 하면 빅데이터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