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이기고 지포스 그래픽카드 받아가자!
상태바
조텍 이기고 지포스 그래픽카드 받아가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참가 다양한 게임 이벤트 진행

조텍코리아는 10월4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층에서 진행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의 파트너사로 참가해 제품 전시는 물론, 현장 방문객과 엔비디아 프랜드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엔비디아 제품에 열광하는 팬들과 함께하는 게이머 축제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조텍코리아 외 7개 파트너사와 부스 행사를 진행하며 오후 6시부터는 선정된 500명의 ‘엔비디아 프랜드’와 함께하는 본 행사가 시작된다.

▲ 10월 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에 조텍코리아도 파트너사로 참가해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조텍코리아는 방문객들과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조텍의 그래픽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텍코리아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익스피리언스 존’ 행사에 참가하며 방문객과 함께하는 ‘리얼 익스피리언스’를 목적으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벌인다. 조텍코리아 직원과 캐주얼 온라인 게임인 ‘피파 온라인 3’와 1:1 대전게임인 ‘모탈 컴뱃 X’ 게임을 진행하여 이벤트1의 승자가 되면 이벤트2 참여권을 가지게 된다. 이후 승자들끼리 3,6,9 게임을 진행해 최후의 승자 2명에게는 조텍의 그래픽카드가 증정된다.

또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의 ‘지포스 GTX980 Ti 오메가 에디션’과 ‘지포스 GTX960 D5 2GB’, ‘지포스 GTX950 AMP! 에디션’ 등을 기증해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선정된 500인 외의 방문객을 위해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설치했으며, 걸그룹 ‘여자친구’의 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어 한층 뜨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