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플로우,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 탑재 커스텀 수냉 PC 선봬
상태바
프리플로우,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 탑재 커스텀 수냉 PC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플로우가 조텍의 수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ArcticStorm)을 탑재한 한정판 하이엔드급 커스텀 수냉 PC를 내놓아 화제다.

오버클럭 매니아와 하드 게이밍 유저를 위해 제작된 ‘프리플로우 아테나 한정판 PC’는 프리플로우 자체 수작업으로 조립된 하이엔드 프리미엄 수냉 PC다. ‘인텔 i7-5820K 하스웰-E’ CPU와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특히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의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과 프리플로우만의 커스텀 수냉 쿨링 솔루션을 결합시켜 궁극의 오버클럭킹은 물론이고 최적화된 코어와 전원부 온도를 보장해준다. 

▲ 프리플로우가 조텍의 수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ArcticStorm)을 탑재한 한정판 하이엔드급 커스텀 수냉 PC를 출시했다.

프리플로우 아테나 한정판 PC는 조텍의 GTX980Ti 아틱스톰의 기본 베이스클럭을 1025㎒에서 1255㎒까지 끌어올렸으며, 메모리 클럭 또한 7010㎒ 에서 8000㎒로 높였다. 또 이렇게 높은 클럭을 유지하면서도 3DMARK ADVANCE의 파이어스트라이크 테스트 프로그램 5회 이상의 루프(Loop0테스트에서 GPU 온도는 60도 이하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엄상호 프리플로우 실장은 “국내의 수냉 솔루션 전문회사들이 노력한 덕분에 커스텀 시장이 보편화되기 시작하고 있는 이때에 신뢰성 높은 조텍에서 출시된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 수냉 그래픽카드 소식을 듣고 최고급 커스템 수냉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자체적으로 워터 블럭을 탑재한 만큼 성능면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본 커스텀 수냉 PC는 대용량 2+1 열 풀 아크릴 수냉 시스템이 설치됐으며 강화 유리 윈도우를 채택하여 풀 블랙 케이스 내부의 화려한 수냉 시스템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게다가 본 제품은 측량부터 밴딩까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99% 이상의 커스텀 부품은 글로벌 수냉 파츠 중 최고로 손꼽히는 브랜드인 비츠파워(BITSPOWER)로 구성돼 최고의 퀄리티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아크릴 수냉 시스템 구성을 위해 그래픽카드 바브 타입의 내장형 휘팅을 아크릴타입으로 변환하기 위한 휘팅 가공작업을 통해 불가할 것이라는 조텍 지포스 GTX980 Ti 아틱스톰 D5 6㎇ 그래픽카드의 아크릴 밴딩 작업을 구성했다. 

프리플로우 아테나 한정판 PC는 UV 반응에 의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파스텔 UV 라임옐로우를 사용해 형광빛의 냉각수를 사용했으며, UV 용액 반응형 LED BAR를 설치하여 보라빛의 럭셔리 함을 더했다. 또한케이스 뒷면에는 LED 컨트롤러가 있어 커스텀 PC 답게 시스템 내부의 LED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