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선물...휴테크 안마의자·안마기 추천
상태바
추석 명절 선물...휴테크 안마의자·안마기 추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휴테크가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 안마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신 안마의자를 비롯해 안마기, 발마사지기 등 휴테크 인기 헬스케어 제품을 AK몰, 현대몰, CJ몰, 인터파크, 한샘몰 등 국내 대표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국내 유수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6년형 휴테크 신제품 안마의자 라파엘과 2015년 신제품 i7+, i7을 비롯해 J7+, J7 등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용 후기 등을 통해 안마감 성능을 인정받아 안마의자 추천 순위 1순위로 지목되는 제품이다.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는 뛰어난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철저한 AS와 물류 시스템으로 고객친화형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옥션, GS샵 등을 통해서 T7프리미엄 및 승마운동기구 리퍼 제품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휴테크 T7프리미엄 안마의자는 착한 가격과 우수한 성능으로 큰 인기를 누린 제품이다. 뛰어난 마감처리와 내구성,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등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휴테크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는 오픈마켓 승마운동기구 추천 1위 제품으로, 3,000RPM의 강력한 모터를 장착해 승마기 본연의 기능을 잘 살린 제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온라인몰에 따라 판매하는 제품이 상이하기 때문에, 문의 후 구매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 안마기 및 이미용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070-7455-985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