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웹OS TV, 실시간 방송채널 50개 무료 서비스
상태바
LG 웹OS TV, 실시간 방송채널 50개 무료 서비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웹OS 2.0을 탑재한 스마트 TV를 대상으로 이달 1일부터 상용화한 채널플러스 서비스가 무료 채널 5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채널플러스는 별도의 셋톱박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웹OS TV가 인터넷에 연결만 되어 있으면 각종 인기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셋톱박스 추가 비용이 부담스러운 2대 이상의 TV를 사용하는 가구나 1인 가구 등에 유용하다.

▲ LG전자가 웹OS 2.0을 탑재한 스마트 TV를 대상으로 이달 1일부터 상용화한 채널플러스 서비스가 무료 채널 5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모델이 채널플러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인터넷이 연결된 웹OS 2.0 스마트 TV에서 채널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채널이 추가된다. 한 번 추가된 채널은 기존의 채널목록에 함께 나타나기 때문에 채널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매번 실행하는 번거로움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TV 채널을 전환하던 방식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TV 콘텐츠 제공업체인 (주)에브리온티브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현재 50개인 채널플러스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인규 LG전자 TV/모니터사업부장(전무)은 “채널플러스는 스마트 TV를 진일보시킨 서비스”라며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