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컨택센터 인프라·소프트웨어, IDC 발표 글로벌 리더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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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컨택센터 인프라·소프트웨어, IDC 발표 글로벌 리더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4 0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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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가 IDC가 실시한 ‘2015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전세계 컨택 센터 인프라 및 솔루션 공급 업체 부문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폴 세그레 제네시스 CEO는 “우리는 업계에서 고객이 솔루션 공급 업체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고 제네시스의 고객 경험 플랫폼과 전략적 클라우드 투자 및 제품의 혁신에 힘입어 제네시스가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타 업체와 차별을 이루고 있다는 점을 이번 보고서를 통해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 기반 컨택 센터(CCaaS) 또는 호스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공급업체와 기업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12개의 글로벌 벤더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대 고객 서비스 및 시장점유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벤더기업 역량 및 그들의 장기 전략을 평가한다.

IDC 마켓스케이프의 컨택 센터 인프라 및 소프트웨어 시장은 고객 경험 전략의 일환으로 제공되던 음성, 웹, 모바일 셀프 서비스 솔루션뿐만 아니라 음성 및 디지털 인터랙션 분배, 관리, 상담사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고 있다.

2015년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 저자 IDC 분석가 제이슨 엔더슨(Jason Andersson)은 “제네시스는 탄탄한 고객층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 패키지 솔루션을 통해 중견 시장의 기본적 사업 요건을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대기업을 위한 최고의 맞춤서비스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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